경기도의회 김철환 의원, 경기도의회 청년의원들과 김포시 청년들과 간담회 개최

김주린 기자 | 기사입력 2019/04/15 [16:56]

경기도의회 김철환 의원, 경기도의회 청년의원들과 김포시 청년들과 간담회 개최

김주린 기자 | 입력 : 2019/04/15 [16:56]

[경기도의회=경기인터넷뉴스] 김철환 경기도의원(김포3․농정위)은 지난 12일 김포시에서 청년정책 점검과 청년활동가들과 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간담회는 경기도의회의 청년의원들을 초청해 김포시 청년정책을 보고 받고 경기도의 청년정책설명과 함께 문수산 애기봉 전망대를 둘러보고 청년들과 간담회 순서로 이뤄졌다.

 

▲ 경기도의회 김철환 의원, 김포 청년정책 간담회     © 경기인터넷뉴스


간담회에는 김포시의 분야별 청년들과 경기도의회 청년의원, 김포시 공무원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김의원은 현장에서 활동하는 청년들의 목소리를 듣고 실질적인 정책방향 조정과 집행부의 건의할 것을 약속했다.

 

또한 "정기적인 간담회를 통해 청년들이 원하는 정책이 실현 될 수 있도록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청년들은 "청년정책이 많이 나오지만 그 정보를 접하기가 어렵고 창의적인 활동의 지속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또한 "지역발전을 위해 창의적인 많은 방향을 제시하며 김포를 알리고 청년들이 함께 살아가며 소통할 방법들을 제시하는 등 기회가 주어진다면 청년을 대변할 준비가 돼있다"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김의원은 "지역 선출직중 청년의 한 사람으로서 청년을 대변할 수 있는 역할을 할 것이며 청년이 강한 김포를 만드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또한 참석한 경기도의원들에게 현재 조성중인 애기봉 전망대는 북한 개풍군 조강리와의 거리가 1km로, 조강을 중심으로 같은 생활권이였으며 새로운 평화적 상징의 명소가 될 수 있도록 많은 협조를 요청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