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서부
안양시
최대호 안양시장, 설맞이 위문에 나서
군부대, 경찰서, 소방서, 복지시설 방문.
기사입력: 2019/02/01 [20:33]  최종편집: ⓒ 경기인터넷뉴스
김주린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양=경기인터넷뉴스] 최대호 안양시장이 설을 앞두고 위문차 유관기관 및 복지시설을 잇따라 방문했다.

최 시장은 지난달 29일 만안 동안경찰서와 안양소방서를 방문해 라면, 과일 등의 위문품을 전달했다. 특히 의경들을 만나서는 설 연휴 남들과 같이 쉬지는 못하지만 시민안전을 책임진다는 자부심으로 임해 줄 것을 당부하며 위로의 말을 건넸다.

이어 안양소방소를 방문해 119구급대원과 소방대원 등 현업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     © 경기인터넷뉴스


최 시장은 또
31일에는 비산동 소재 수도군단을 찾아 장병들을 격려하고 위문봉투(550만원)를 전달했다. 아울러 저녁시간대 경기남부아동일시보호소에도 들려 과일상자를 전달하고 관계자와 담소를 나눴다.

이진수 안양시부시장도 설맞이 복지시설 위문 행보를 가졌다. 이 부시장은 30일과 31일 만안장애인주간보호센터와 안양노인전문요양원 방문해 관계자와 환담을 나누고 준비해 간 과일상자를 위문품으로 전달했다.

또 만안구청장이 31일 아동복지시설인안양의 집을 위로차 방문했으며, 동안구청장을 비롯한 간부공무원들은 1:1결연을 맺은 가정위탁아동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안양의 기관사회단체장들의 모임인 관악회(회장 최대호 안양시장) 운영위원장 등 4명은 31일 안양9동 소재 제2506부대 3대대를 방문해 위문금을 전달하고 장병들을 격려했다.

ⓒ 경기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인터뷰]조광한 남양주시장, 신년인터뷰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