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서부
군포시
군포, 한파로 파열된 상수관 교체 매설
단수 없이 노후 상수관 교체,10일 밤부터 공사
기사입력: 2019/01/09 [22:55]  최종편집: ⓒ 경기인터넷뉴스
김주린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군포=경기인터넷뉴스] 군포시(시장 한대희)가 지난달 29일 새벽 한파로 파열된 상수관의 교체 공사를 위해 10일 밤부터 부분적한시적 교통 통제를 시행한다.

 

한파로 파열된 시설의 노후 정도를 고려한 결과 유사 사고의 방지를 위해 상수관을 교체, 새로 매설하는 것이 좋다는 판단에 따라 공사를 시행하기 때문에 해당 구간에서 작업시간 동안 교통을 통제하는 것이다.

 

▲     © 경기인터넷뉴스


시에 의하면 이번에 교체되는 상수관은 지름
700짜리로, 교체 길이는 252m(시청 앞 삼거리~이마트 앞)에 달한다.

 

이에 시는 공사 시행에 따른 교통 통제 구간을 5개로 나눠불편을 최소화하고, 수돗물 공급을 중단하지 않는 공법을 적용해 단수로 인한 피해도 발생하지 않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이달 말까지 시행될 상수도관 교체매설 공사 구간과 교통 통제 일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시청 홈페이지(www.gunpo.go.kr열린시정새소식) 외에도 시청 SNS채널(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트위터)을 이용해 공지된다.

 

유종훈 수도과장은 시민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최대한 안전하게 공사를 시행하려 한다해당 구간을 이용하는 분들은 공사 일정 및 교통 통제 계획을 확인해 차량을 운행하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타 더 자세한 공사 및 교통 통제 정보는 시청 수도과로 문의(031-390-3231, 3230)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 경기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조광한의 꿈 ‘수도권 동북부 거점도시 남양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