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
구리시
구리시립청소년교향악단 '사랑담은 겨울 이야기' 정기연주회
기사입력: 2019/01/03 [14:56]  최종편집: ⓒ 경기인터넷뉴스
송영한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리=경기인터넷뉴스]구리시립청소년교향악단(지휘 김지훈) 제12회 정기 연주회가 지난 12월 29일,구리아트홀 코스모스 대극장에서 구리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 속에 열렸다.(사진)

 

 ‘사랑담은 겨울 이야기’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공연에서는 멘델스존의 ‘핑갈의 동굴 서곡’을 비롯하여 오페라 카르멘 중 ‘투우사의 노래’, 차이코프스키 ‘백조의 호수 모음곡’ 등 주옥같은 명곡들이 연주됐다.

 

▲     © 경기인터넷뉴스

 

 또한 이날 공연에는 테너 정영수 씨와 바리톤 이창형 씨 그리고 소리꾼 안소은 씨가 게스트로 참여해 다양하고 풍성한 무대를 선보였다.

 

 구리시립청소년교향악단의 조영숙 단장은 “구리 시민들이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공연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음악을 통해 구리 시민들에게 삶의 쉼을 줄 수 있는 무대를 만들도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청소년들의 정서 함양과 아름다운 하모니를 통해 세상에 꿈과 사랑을 전하기 위해 지난 2001년 창단된 구리시립청소년교향악단은 연 2회 정기 연주회를 비롯하여 여수 국제 엑스포 연주회, 대한민국 청소년 교향악 축전 등 다양한 대회 참가를 통해 구리시 문화 사절단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 경기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조광한의 꿈 ‘수도권 동북부 거점도시 남양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