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
고양시
고양가와지볍씨와 어린이 팜 놀이 축제
기사입력: 2018/12/24 [11:48]  최종편집: ⓒ 경기인터넷뉴스
송영한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경기인터넷뉴스]‘고양가와지볍씨와 어린이 팜 놀이 축제’가 지난 22일(토)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축제는 농업의 미래인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가와지볍씨의 의미를 알리고 농업을 즐거운 놀이로 체험할 수 있는 행복한 팜 크리스마스의 콘셉트로 진행됐다. (사진)
 
아이들은 건강한 농산물로 알록달록 색깔주스를 만들고 세상에서 하나뿐인 특별한 팜 크리스마스트리도 만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 짚단과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진 팜 카페테리아 존에서는 부모들을 위한 예쁜 과일 뱅쇼 만들기 교육과 농산물 먹거리 코너가 함께 진행됐다.
 

▲     © 경기인터넷뉴스


특히 가와지볍씨 동요로 시작된 ‘가와지볍씨 음악과 농산물 퀴즈’ 프로그램은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참여해 가와지볍씨와 농산물 퀴즈를 풀어보고 농산물을 득템하는 시간으로 높은 관심을 얻었다.
 
농업기술센터 이영애 기술지원과장은 “농업의 미래세대인 어린이들에게 농업에 대한 교육이 중요한 만큼 고양시만의 특별한 팜 교육을 추진할 것이며 재밌는 팜, 맛있는 팜, 안전하고 행복한 농업의 콘텐츠로 시민과 소통할 것”이라고 밝혔다. 

ⓒ 경기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조광한의 꿈 ‘수도권 동북부 거점도시 남양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