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
구리시
[영상포커스]구리월드디자인시티 성공 시민포럼, 총회 및 송년의밤 개최
제 1차 G포럼 총회 갖고 GWDC 성공기원 다짐
기사입력: 2018/12/18 [18:50]  최종편집: ⓒ 경기인터넷뉴스
송영한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리=경기인터넷뉴스] 구리월드디자인시티 성공 시민포럼이 17일 구리 관내 스칼라티움 홀에서 2018년 송년회 및 총회를 갖고 GWDC 성공기원을 다짐했다.

 

G포럼 회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송년회는 안승남 구리시장,박석윤 구리시의회 의장, 임연옥 의원, 임창열 도의원이 참석했으며 고창국 ID9 부회장도 함께해 눈길을 끌었다.

 

박영순 상임고문은 박항서 베트남 축구감독이 이룬 베트남 축구신화를 이룬 것처럼,구리에서도 GWDC사업의 성공을 통해 전 세계와 국내에 GWDC 신화를 만들어 내자고 주장했다.

 

안승남 구리시장은 도의원 시절 누구보다 GWDC사업에 대해 관심을 가져왔다. 지난 8일 뉴욕에 도착해 바라본 이 사업은 장난이 아니었다면서 그동안 박영순 전시장이 미국을 오가며 쌓아온 인간관계에 대해 깊이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GWDC 관련 모든 책임은 나에게 있다“GWDC의 실체를 반드시 구리에서 만들어 내지 않으면 안되기 때문이라고 강한 의지를 내비쳤다.

 

박석윤 의장은 의회에서도 예산지원등 여러분들과 함께 하고 있다.”면서 “GWDC사업의 출발부터 끝까지 함께 하겠다.”고 적극의지를 표명했다.

 

특히 현재까지 GWDC 사업의 추진과정을 소개한 고창국 ID9 부회장은 새로 형성된 투자그룹과 구글등 세계유수의 기업들이 GWDC 사업의 멤버로 참여해, 스마트 시티조성을 위해 적극 나서게 될 것이라고 공식 발언했다.

 

김재남 공동의장은 지금 너무나 좋은 여건을 가지고 있음에도 GWDC사업을 성공시지키 못한다면 할 것이 아무것도 없다고 강조하며 한강변 토평벌에 세계적인 도시 구리를 반드시 만들어 내자고 목소리를 높였다.

 

한편 구리월드디자인시티 성공 시민포럼은 이날 총회를 통해 ‘2018년도 회게연도 결산보고 추인 건상임이사회 업무결정 및 예산집행 위임 건’, ‘사업계획서 승인 건등을 의결했으며 GWDC사업 성공을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 경기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조광한의 꿈 ‘수도권 동북부 거점도시 남양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