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
가평군
[영상포커스]'가평군 바른사회 실현을 위한 대책위' 출범
"군정농단 세력 뿌리 뽑겠다" 규탄집회 통해 공식발표
기사입력: 2018/11/25 [18:43]  최종편집: ⓒ 경기인터넷뉴스
정연수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가평=경기인터넷뉴스] 가평군 바른사회 실현을 위한 대책위원회가 22일 공식 출범했다.

 

대첵위는 가평읍사무소 회의실에서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창립 발기인대회 및 총회를 갖고 "사랑과 존중, 함께하는 소통으로 군민 대통합"을 결의했다.

 

이날 선출된 장기중 상임공동대책위원장은 "가평사회가 안정되지 못하고 갈등이 연속적으로 발생하는 상황에서 이를 바로잡기 위함'이라고 대책위 출범의 이유를 밝혔다.

 

아울러 "가평 사회에서 번지고 있는 광범위한 문제들 중에서 불법과 탈법, 반칙등으로 야기되는 갈등 사례들을 모아 우선 순위를 정해 실천해 나가겠다"고 실천의지도 강력하게 표명했다.

 

특히 이날 참석자들은 결의문 낭독과 구호를 제창후 피켓을 들고 가평읍사무소를 출발,농협 군청 종합운동장 입구 사거리를 경유하는 거리시위를 벌였다.

 

한편 대책위 주최측은 4개 항목이 담긴 "가평군 음모 조작에 따른 규탄 주민 서명부"를 주민들로 받아 사법당국에 제출하겠다는 입장을 최종 밝혔다.

ⓒ 경기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리포트]가평군, 춘천 방하리 A씨, 측근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