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
의정부시
의정부시, 확대간부회의에서 정례회 준비 등 현안 토론
기사입력: 2018/11/08 [15:52]  최종편집: ⓒ 경기인터넷뉴스
송영한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의정부=경기인터넷뉴스]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8일 의정부시청 대강당에서 국·단·소·권역동장 및 각 부서장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확대간부회의를 개최, 현안사항에 대한 보고를 받고 심도 깊은 토론을 가졌다.
 
 이날 회의는 국·단·소장이 역점과제, 당면현안 추진사항 및 대책에 대해 보고하고, 문제점과 개선방안에 대해 토의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     © 경기인터넷뉴스


 주요 내용은 의정부시의회 제285회 제2차 정례회 준비, 한․중 포럼 및 안중근 의사 동상 제막식, 2018년 청년 일자리 채용 박람회,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운동, 가을철 산불방지와 겨울철 도로제설 대책, 찾아가는 비전사업 시민설명회 개최 등 총 16의 역점과제 및 일반 현안 업무에 대한 보고를 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2018년 시의회 임시회 제2차 정례회와 관련하여 시의 발전과 시민들이 필요로 하는 사업들은 부서장들이 시의회에 충분한 설명을 통해 예산이 반영되도록 적극적으로 대비하기 바라며, 시민들을 위한 동절기 대책의 철저한 준비와 함께 연간 계획했던 사업들이 마무리가 잘 되도록 마지막까지 노력을 해달라”고 당부했다.
 

ⓒ 경기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포커스] 이재정교육감, "학부모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