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동부
양평군
양평군 일자리센터, ‘2018년 찾아가는 창업교육’ 교육생 모집
기사입력: 2018/11/05 [19:36]  최종편집: ⓒ 경기인터넷뉴스
김주린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양평=경기인터넷뉴스]양평군 일자리센터는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경기도 일자리재단에서 주관하는 ‘찾아가는 창업교육’을 강상면 다목적복지회관 3층 대강당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교육은 창업에 관심이 있지만 지역적 한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기도민들을 직접 찾아가 창업역량 강화 기회를 제공해주는 것으로, 양평군민과 경기도민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되며, 11월 20일까지 온라인 ‘꿈날개(www.dream.go.kr)’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교육은 총3일 과정으로 ▲홍보마케팅(좋은상품연구소 최낙삼 소장), ▲창업절차 및 상권분석(두드림창업경제연구소 박민구 소장), ▲사업계획서 작성법(나눔경영컨설팅 김종혁 대표) 등 창업에 필요한 내용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매일 4시간씩(13시~17시) 12시간을 모두 수료하면 경기도소상공인창업자금 신청시 유효한 수료증을 발급받을 수 있다.
 
군 관계자는“창업을 희망하는 양평군민이 본 교육을 통해, 자신감을 가지고 창업에 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군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평군 일자리센터(031-770-2238) 또는 경기도 일자리 재단 여성능력개발본부(031-270-9765)로 문의하면 된다. 

ⓒ 경기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포커스] 이재정교육감, "학부모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