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
남양주시
우리마을엔 예쁜 호수가 있어요~~
남양주시 오남읍, 제2회 오남호수공원 축제
기사입력: 2018/11/05 [11:49]  최종편집: ⓒ 경기인터넷뉴스
송영한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남양주=경기인터넷뉴스]남양주시 오남읍(읍장 오준택)은 지난 3일 오남호수공원에서 많은 시민들이 참여한 가운데‘제2회 오남호수공원 축제’를 개최했다.(사진)

번 축제는 시민들의 손으로 만들어가는 축제를 만들고자 축제위원회와 오남읍 주민자치위원회의 공동 주관으로, 가을 빛으로 물든 오남 호수공원 둘레길을 따라 총 5개의 무대를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리마켓, 먹을거리장터 및 공연 등이 진행됐다.
 

▲     © 경기인터넷뉴스


축제에 참여한 시민들은 전래놀이, 풍선아트, 시짓기, 의료체험, 가죽공방, 드론 등의 다양한 체험은 물론 장기자랑, 마술, 성악, 난타, 태권도시범, 시낭송 등 시민이 직접 참여한 다양한 공연을 관람했다.
 
또한 힐링존, 놀이존, 모험존으로 나뉜 숲밧줄놀이터에서는 짚라인, 힐링공간인 해먹, 나무오르기 등 체험활동을 운영해, 아이들에게는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는 생태체험을 일상에 지친 어른들에게는 힐링과 재충전의 시간을 제공해 시민들의 높은 호응을 받았다.
 
이번 대회를 주관한 김동문 오남호수공원 축제위원장은 “오남호수공원 축제는 3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오남호수공원을 사랑하고 즐겨 찾는 시민들이 직접 기획하여 오남호수공원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며 “시민들과 더 많은 행복을 나눌 수 있는 축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계속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 경기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포커스] 이재정교육감, "학부모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