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마을엔 예쁜 호수가 있어요~~

남양주시 오남읍, 제2회 오남호수공원 축제

송영한 기자 | 기사입력 2018/11/05 [11:49]

우리마을엔 예쁜 호수가 있어요~~

남양주시 오남읍, 제2회 오남호수공원 축제

송영한 기자 | 입력 : 2018/11/05 [11:49]

 [남양주=경기인터넷뉴스]남양주시 오남읍(읍장 오준택)은 지난 3일 오남호수공원에서 많은 시민들이 참여한 가운데‘제2회 오남호수공원 축제’를 개최했다.(사진)

번 축제는 시민들의 손으로 만들어가는 축제를 만들고자 축제위원회와 오남읍 주민자치위원회의 공동 주관으로, 가을 빛으로 물든 오남 호수공원 둘레길을 따라 총 5개의 무대를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리마켓, 먹을거리장터 및 공연 등이 진행됐다.
 

▲     © 경기인터넷뉴스


축제에 참여한 시민들은 전래놀이, 풍선아트, 시짓기, 의료체험, 가죽공방, 드론 등의 다양한 체험은 물론 장기자랑, 마술, 성악, 난타, 태권도시범, 시낭송 등 시민이 직접 참여한 다양한 공연을 관람했다.
 
또한 힐링존, 놀이존, 모험존으로 나뉜 숲밧줄놀이터에서는 짚라인, 힐링공간인 해먹, 나무오르기 등 체험활동을 운영해, 아이들에게는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는 생태체험을 일상에 지친 어른들에게는 힐링과 재충전의 시간을 제공해 시민들의 높은 호응을 받았다.
 
이번 대회를 주관한 김동문 오남호수공원 축제위원장은 “오남호수공원 축제는 3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오남호수공원을 사랑하고 즐겨 찾는 시민들이 직접 기획하여 오남호수공원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며 “시민들과 더 많은 행복을 나눌 수 있는 축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계속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