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남부
평택시
정장선 평택시장 부산 찾아 평택 농산물 홍보
기사입력: 2018/11/04 [08:55]  최종편집: ⓒ 경기인터넷뉴스
김주린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평택=경기인터넷뉴스] 평택시는 지난 2일 정장선 평택시장, 이원묵 평택시지부장, 신현성 평택과수농협 조합장 등과 함께 부산시 소재 농산물 수출 무역업체인 희창물산(회장 권중천)을 찾아 평택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는 기회를 가졌다.

 

평택시는 115일부터 10일까지 미국 뉴저지에서 평택농산물 마케팅을 개최하기로 했으며 일정 중에 H마트를 찾아 판촉행사를 진행하기로 했다. 이와 연계하여 H마트와 깊은 인연이 있는 희창물산 회장을 찾아 평택농산물 해외 마케팅의 성공적 추진과 평택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는 계기를 마련했다.

 

▲     © 경기인터넷뉴스


정장선 시장은
평택시와 희창물산의 탄탄한 관계 속에서 평택농산물 수출이 지속적으로 이루어 질수 있도록 희창물산의 관심과 배려를 부탁드린다, “평택 농산물은 농업인들이 안전하고 맛있는 최고의 농산물로 생산하고 평택시가 보증하고 있으며, 해외 마케팅, 미군기지납품, 학교급식, 유통센터 구축 등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구축하는 평택푸드플랜을 완성하겠다고 말했다.

 

평택시는 그 동안 꾸준한 해외 마케팅을 통해 연간 1,000여톤의 평택배를 해외에 수출하고 있으며 H마트에도 400톤 이상을 수출하고 있다.

 

또한, 해외 판촉전 및 판로 개척을 위해 꾸준하게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미국 및 중국 등의 시장에도 평택 농산물의 판로 확보를 위해 수출에 따른 장려금 및 포장재비 지원과 판촉전을 통해 평택 농업인의 성가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 경기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포커스] 이재정교육감, "학부모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