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남부
평택시
평택로컬푸드‘이충직매장’개장
신선하고 안전한 우리 지역 먹거리 제공
기사입력: 2018/10/11 [19:44]  최종편집: ⓒ 경기인터넷뉴스
김주린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평택=경기인터넷뉴스]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지난 10일 신선하고 품질 좋은 우수한 관내 농산물을 지역 시민들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공간 제공을 위해 평택로컬푸드 이충직매장을 개장했다.

 

이번에 개장한이충직매장은 이충레포츠공원 주차장 부지 내(평택시 장안웃길 149)에 위치하고 있으며, 올해 3월 공모에서 선정된 송탄농업 협동조합에서 운영하며, 시민들의 다양한 욕구 충족을 위해 관내 농가에서 생산된 농산물 및 가공식품 이외에 하나로마트 취급 품목등을 포함하여 매일 오전 10~ 오후 8시까지 운영하게 된다.

 

▲     © 경기인터넷뉴스


특히
이충직매장은 과일류,채소류,구근류,버섯등 농산물 및 가공식품 등에 대한 잔류농약 검사와 토양검사를 거친 신선하고 안전한 농산물이 판매되며, 생산자와 소비자간의 공동체 시스템 구축을 통해 로컬푸드 생산농가의 판로확보와 소득증대 기여 및 소비자에게는 신선하고 안전한 먹거리 제공 등 로컬푸드 실천운동이 확산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평택시에서는 서부지역 시민들을 위해 금년 내 안중로컬푸드 직매장개장을 준비하고 있으며, 평택시 로컬푸드가 시민들의 생활속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 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평택시 농업정책과(031-8024-3641) 또는 이충직매장(031-668-7419)으로 문의하면 된다.

ⓒ 경기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리포트] 연속기획보도 2편, 의혹 군수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