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서부
안양시
안양시, 제22회 노인의 날 기념식 개최
기사입력: 2018/10/10 [19:03]  최종편집: ⓒ 경기인터넷뉴스
김주린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양=경기인터넷뉴스] 안양시(시장최대호)는 노인의 날을 맞아 안양아트센터에서 제22회 노인의 날 기념식과 실버문화축제를 개최했다.


사단법인 대한노인회 안양시 만안구․동안구지회가 주관하고 안양시가 후원한 이날 행사에는 어르신,노인복지기여자등 1,500여명이 참여했으며, 식전행사,기념식,노래 및 장기 경연 등의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     © 경기인터넷뉴스


1부 기념식에서는 평소 가정과 사회에서 존경받는 어른으로 건강한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는 모범노인등 유공자 35명이 안양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2부 행사에서는 개그맨 이동엽의 사회로 재치있는 입담으로 어르신들이 그 동안 갈고 닦은 장기 및 노래경연이 펼쳐졌으며, 설하윤, 송대관 등 초청 가수의 흥겨운 무대로 행사장의 분위기가 최고조에 달했다.


또한 어르신 바둑․장기대회와 어르신들을 위한 일자리, 의료 상담 및 추억의 옛놀이 체험 등이 열려 행사장을 찾은 어르신들을 즐겁게 했다.


최대호 안양시장은“활기찬 노후, 건강한 100세 시대에 맞게 노인들이 마음껏 재능을 발휘 하실 수 있도록 어르신과 함께하는 스마트 행복도시 안양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 경기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리포트]가평군, 춘천 방하리 A씨, 측근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