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수원 공공일자리 창출 방안' 시민 아이디어 공모

11월 2일까지 시청 홈페이지에서 접수, 12월 수상자 선정해 수원시장상 수여 및 상금 지급

김주린기자 | 기사입력 2018/10/09 [19:57]

수원시, '수원 공공일자리 창출 방안' 시민 아이디어 공모

11월 2일까지 시청 홈페이지에서 접수, 12월 수상자 선정해 수원시장상 수여 및 상금 지급

김주린기자 | 입력 : 2018/10/09 [19:57]

[수원=경기인터넷뉴스] 수원시가 '수원 공공일자리 창출 방안'에 대한 시민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이번 공모는 수원시에 필요한 공공일자리 창출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됐다. 수원시는 창의성·효과성·계속성·추진 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 아이디어를 선정하고 시 일자리정책에 반영할 계획이다.

 

▲     © 경기인터넷뉴스

 


주요 공모 내용은 청년·여성·장애인 등 대상별 공공일자리 창출 방안, 수원 산업·문화 등 지역 맞춤형 일자리 창출 방안, 공공서비스 확충을 위한 일자리 창출 방안, 기존 공공일자리 정책 개선 방안 등이다.

 

수상자는 수원시 공공일자리 심사위원회의 평가를 거쳐 12월 최종 선정되고, 수원시장상 수여와 소정의 상금이 지급된다. 최우수상은 200만 원(1명), 우수상은 100만 원(1명), 장려상은 각 50만 원(4명)이다.

 

공모 기간은 8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며, 수원시 공공일자리 창출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수원시 홈페이지(http://www.suwon.go.kr) 하단의‘공모, 접수→수원시 공공일자리 아이디어 공모’ 페이지에서 제안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제출하면 된다. 분량은 한글파일 함초롬바탕체 12포인트, 줄 간격 160%로 A4용지 5장 이내다.

 

원영덕 일자리정책관은 “고용 한파가 지속되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 공공일자리는 고용 촉진과 민간일자리 창출의 희망이 될 수 있다.”면서 “참신하고 실현 가능한 공공일자리 창출 아이디어 공모에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