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
구리시
국회 윤호중 의원 "국정감사에서 칼 뺄 것" 별러
“부동산 정책과 대도시권 교통문제 꼼꼼히 살피겠다”
기사입력: 2018/10/08 [15:45]  최종편집: ⓒ 경기인터넷뉴스
송영한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회=경기인터넷뉴스]평양에서 열린 ‘10.4 남북공동선언 기념행사’를 잘 마치고 돌아 온 윤호중 국회의원(민주당 사무총장ㆍ경기 구리)이 10일부터 열리는 국정감사에서 “부동산 정책과 대도시권 교통문제 등을 꼼꼼하게 살펴 볼 것”이라고 밝혔다.

 

윤 의원은 8일 “이번 방북에서 한반도 평화를 위한 남과 북의 굳은 의지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한반도 비핵화를 포함한 평화 정착과 남북관계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다짐했다.

 

국회 국토교통위원으로서 하반기 의정활동을 시작하는 윤호중 의원은 오는 10일부터 열리는 국토교통부와 그 산하기관에 대한 국토교통위원회 국정감사를 앞두고 “국토교통위 국정감사를 통해 우리 삶에 밀접한 부동산 정책과 대도시권 교통문제 등을 꼼꼼히 살펴보겠다.”고 다짐했다.

 

윤호중 의원이 이번 국정감사에서 밀집형 난개발과 교통문제 그리고 공공주택 민원 등 지역현안에 대해 어떻게 지적하고 대안을 낼지 주목된다.

 

ⓒ 경기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윤호중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영상리포트]가평군, 춘천 방하리 A씨, 측근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