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
구리시
구리시, 동화와 함께하는 ‘플리마켓’ 에 가볼까?
‘협동조합온’ 주최 “구리에서 다 같이 놀자!”
기사입력: 2018/10/03 [12:01]  최종편집: ⓒ 경기인터넷뉴스
송영한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리=경기인터넷뉴스]구리시에서 창업을 준비하는 핸드메이드셀러ㆍ협동조합ㆍ사회적기업ㆍ사회적 나눔정신이 있는 회사에 납품하는 소상공인을 중심으로 자신의 상품을 판매하는 ‘제2회 구리에서 다 같이 놀자
!’ 행사가 오는 13~14일, 한강시민공원에서 열린다.(포스터)

 

지난해에 이어 열리는 ‘제2회 구리에서 다 같이 놀자!’ 는  사회적 협동조합을 꿈꾸는 ‘협동조합 온’이 주최하고 구리시와 (사)구리사회적경제협회, 구리사랑시민(주)가 후원한다.

 

▲  지난해 제1회 행사에 핸드메이드셀러가  전시했던 수제 엽서   © 경기인터넷뉴스



이날 행사에는 특별히 구리시 출신 동화작가들이 ‘다 같이 놀자!’에 참여하여 아이들에게 동화를 소개하고 작가들의 동화 캐릭터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마련하여 아이들에게 눈높이를 맞췄다.

 

주최 측 관계자는 “다같이 놀자  행사에는 어린이와 젊은이 그리고 학부모들과 어르신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공연무대와 버스킹 공연도 곁들여져 시민들이 만드는 또 다른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사회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사업을 계속 진행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협동조합 온’은 “젊은 학부모들이 모여 아이들이 문화적으로 놀 수 있고 참신한 소상공인들과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생각하던 가운데, 2017년 경기도 따복공동체 창업오디션에서 ‘소상공인의 자립운영을 위한 코스모스마켓 활성화’를 제시하여 선정된 협동조합이다.

 

▲     © 경기인터넷뉴스

 

 

 

 

ⓒ 경기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리포트] 연속기획보도 2편, 의혹 군수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