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동부
하남시
하남시, 민선7기 SNS 서포터즈 4기 운영한다
기사입력: 2018/09/14 [18:18]  최종편집: ⓒ 경기인터넷뉴스
김주린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하남=경기인터넷뉴스] 하남시(시장 김상호)는 올해 하반기 활동할 민선 7기 ‘하남시 SNS 서포터즈 4기’를 선발하고 20일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한다.

 

시는 지난 8월 30일부터 9월 8일까지 하남시에 관심 있는 만 18세 이상을대상으로 서포터즈를 모집했으며, 이 가운데 평소 SNS에 관심이 많고 활동의지가 명확한 21명을 선발했다.

 

▲ 하남시청 전경     © 경기인터넷뉴스


오리엔테이션은 서포터즈와 시관계자 등이 만나 대면식을 통해 시정홍보의활성화 등 향후 원활한 활동을 위한 가이드라인을 교육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하남시 SNS 서포터즈 4기는 올해 12월 말까지 하남의 시책현장, 행사, 가볼만한 곳, 즐길거리, 맛집 등 지역 내 다양한 이슈와 소식을 취재 형식으로 콘텐츠를 만들어 하남시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널리 알리는 역할을 수행한다.

 

시 관계자는 “서포터즈가 만드는 콘텐츠가 관내·외로 하남시의 매력을 더욱잘 알릴 수 있도록 SNS를 운영하여 '시민과 함께 만드는 명품도시 하남'을 실현하는데 있어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 경기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인터뷰] 조광희 경기도의회 제2교육위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