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
구리시
구리시립청소년교향악단,대한민국 청소년 교향악축전 최우수상
기사입력: 2018/09/12 [07:15]  최종편집: ⓒ 경기인터넷뉴스
송영한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리=경기인터넷뉴스]구리시립청소년교향악단(지휘 김지훈)이 지난8일 구리아트홀 코스모스 대극장에서 열린 ‘제3회 대한민국 청소년 교향악축전’ 구리시 대회에 참가하여 최우수상(Appassionato)을 수상했다.(사진)

 

구리아트홀 코스모스대극장에서 진행된 ‘제3회 대한민국 청소년 교향악축전’은 구리시를 비롯하여 오산시, 수원시, 안산시 등에서 분산되어 개최되어 음악의 향연을 펼친다.

 

▲     © 경기인터넷뉴스

8일 열린 구리시 대회에는 구리시립청소년교향악단을 비롯하여 횡성청소년교향악단, 송파구립청소년교향악단, 전주온빛오케스트라 등 4개 팀이 참가하였다. 구리시립청소년교향악단은 ‘모차르트 극장지배인 서곡’, ‘베토벤 7번 1.4악장’ 등 2곡을 연주하여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조영숙 구리시립청소년교향악단 예술감독은 “이번 최우수상 수상은 단원들의 노력과 안승남 구리시장을 비롯한 구리시의 행정적 지원이 합쳐져 이루어낸 쾌거”라고 강조하며, “앞으로 구리시립청소년교향악단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3회 대한민국 청소년 교향악축전’ 지역별 대회는 오는 9월 13일 오산문화예술회관, 15일 경기도문화의전당, 16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각 지역별로 별도 시상을 한다.
 

 

ⓒ 경기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포커스] 이재정교육감, "학부모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