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
구리시
안승남 구리시장, 아시안게임 출전 구리시청 카누선수 격려
변은정, 최유슬 선수 “시 명예 위해 최선 다할 것” 다짐
기사입력: 2018/08/10 [14:20]  최종편집: ⓒ 경기인터넷뉴스
송영한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리=경기인터넷뉴스]안승남 구리시장은 9일, 민원상담실에서 오는 18일부터 9월 2일까지 자카르타 팔렘방에서 개최되는‘제18회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구리시 카누부 소속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격려했다.

 

이번에 시 소속으로 제18회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선수는 카누 경기의 변은정, 최유슬 선수로 이들은 국가대표 카누 남북 단일팀 선수로 출전하여 아시아 각국의 선수들과 조국의 명예를 놓고 자웅을 겨루게 된다. 

 

이날 변은정 선수는“구리시에서 카누를 시작하여 대한민국 대표 선수까지 되어 자랑스럽다”며“구리시와 대한민국의 명예를 위해 금메달을 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안승남 시장은“두 선수는 이번 아시안게임에 국가대표 남북 단일팀으로 출전하는 것 자체만으로도 구리 시민에게 자긍심을 심어 준 것이고, 그동안 출전을 준비하며 흘린 땀방울이 아시안게임에서 반드시 빛을 발할 것”이라고 격려하며“앞으로도 구리시 카누선수단이 대한민국의 카누 발전을 이끌어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변은정, 최유슬 선수는 구리여중·고 카누부를 졸업하고 구리시 직장 운동 경기부에 입단한 후 전국 대회에서 다수의 메달을 획득하는 등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지난달 22일부터 남북한 단일팀으로 합숙 훈련을 실시하고 있으며, 오는 8월 21일 대회가 열리는 인도네시아로 출국하여 25일부터 3일 간 시합을 치르게 된다.

 

ⓒ 경기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리포트]가평군, 춘천 방하리 A씨, 측근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