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영상포커스] 서형렬 도의원(더민주.구리),경기도의회 의장 출마
“안정감 있고 뚝심있는 의장 되겠다” 선언
기사입력: 2018/06/20 [19:36]  최종편집: ⓒ 경기인터넷뉴스
김주린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의회=경기인터넷뉴스] 서형렬 (더민주,구리)도의원이 20일 제10대 경기도의회 의장선거에 출마했다.

 

29일 경기도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통해 서의원은 “국민은 더불어민주당을 선택했다,경기도의원 중 135석을 민주당에게 거대한 의석을 준 것은 더 큰 소통을 하라는 도민의 명령”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의회의 정책기준을 강화하고 도민이 바라는 것이 무엇인지 바로 알아야 한다”고 재차 주장했다.

 

그러면서 “저 서형렬이 7전8기의 정신을 가지고 이 자리에 나섰다”면서 “안정감 있고 뚝심있는 의장으로서의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전국 최대 지방의회 위상에 걸맞는 최적의 시스템을 구축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의장출마를 공식화 했다.

 

서의원은 “사람중심, 의정중심의 의장이 될 것”이라며 “ 대안을 가지고 집행부를 견제하고,변화와 소통을 바탕으로 의정을 이끌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6.13 지방선거를 통해 경기도의회는 총 142석중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135석을 차지하며 압도적 다수의석을 차지했다.

 

ⓒ 경기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리포트]가평군, 춘천 방하리 A씨, 측근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