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동부
하남시
하남시,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 2년 연속 금·은·동 수상
기사입력: 2018/05/03 [18:15]  최종편집: ⓒ 경기인터넷뉴스
김주린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하남=경기인터넷뉴스] 하남시(시장 오수봉)는 지난해 이어 2018 아시아-태평양 스티비 어워즈(AsiaPacific Stevie Awards)에서도 3개 분야에서 각각 금··동상으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스티비 어워즈는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상이라 불리는 국제상으로, 시아·태평양 22개국의 기업과 단체·공공기관 등의 경영업적 등을 평가해 시상하고 있다.

 

▲     © 경기인터넷뉴스


올해도 아시아 태평양 지역
14개국에서 800여 편의 작품이 출품됐으며, 전 세계 50여명의 전문가가 이를 심사해 스티비상 수상자를 결정했다.

 

하남시는 시 공식 소셜미디어 하남시가 전하는 청정이야기콘텐츠 마케팅/브랜디드 에디토리얼 혁신상 분야에서 금상을 공공정책 커뮤니케이션 혁신상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했고, 정부 출판물 혁신상 분야에서 시정소식지 청정하남이 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는 출판물 혁신상 분야에서 청정하남이 금상을, 소셜미디어 활용 혁신상 분야와 공공서비스 커뮤니케이션 혁신상 분야에서 하남시가 전하는 청정이야기가 각각 은상과 동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시 공식 소셜미디어 하남시가 전하는 청정이야기는 올해 1월 말 개최된 앤어워드(. 대한민국 디지털 미디어 대상)’시상식에서 Public Services(공공서비스) 분야의 Winner로 선정되기도 했다.

 

 

2018 아시아 태평양 스티비 어워즈 시상식은 오는 61일 홍콩에서 개최된다.

ⓒ 경기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리포트] 연속기획보도 1편, 의혹 &quo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