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남부
수원시
수원연극축제 자원봉사자 모집
기사입력: 2018/04/11 [14:08]  최종편집: ⓒ 경기인터넷뉴스
김주린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수원문화재단=경기인터넷뉴스] 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박흥식)은 ‘2018수원연극축제’와 함께할 자원활동가 ‘숲 속의 요정’을 오는 22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분야는 통역, 홍보, 행정지원, 무대운영, 관객지원 총 5개분야다. 지원 자격은 사전 교육과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만 18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나 국내거주 외국인이다.

 

▲     © 경기인터넷뉴스


신청방법은 수원연극축제 홈페이지(http://stf.swcf.or.kr)와 수원문화재단 홈페이지(www.swcf.or.kr)에서 지원신청서를 다운 받아 이메일(jhkim@swcf.kr)로 제출하면 된다.

 

선발된 자원봉사자에게는 유니폼과 소정의 보상비 지급 등 다양한 자원활동가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시민문화팀(031-290-3543)이나 수원문화재단 홈페이지(www.swcf.or.kr)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올해 22회째를 맞는 2018수원연극축제(예술감독 임수택)는 기존 수원화성 행궁광장에서 경기상상캠퍼스(구 서울대 농생명대)로 장소를 옮겨 자연친화적인 공연예술제의 콘셉트를 살리기 위해 ‘숲 속의 파티’란 슬로건 아래 대형무대를 지양하고 자연환경을 최대한 활용한 작품을 선보인다.

 

ⓒ 경기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재정 교육감, 학생들이 준 당선증 받고 취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