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남부
수원시
수원문화재단, 통합 문화예술 교육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기사입력: 2018/03/10 [13:46]  최종편집: ⓒ 경기인터넷뉴스
김주린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수원문화재단=경기인터넷뉴스] 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박흥식)이 선착순으로 유아와 초등학교(3~6학년)를 대상으로 운영하는 통합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다음달 4일부터 7월 4일까지 3개월간 진행하는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지난해 재단에서 진행됐던 교육사업을 평가해 4개의 우수 프로그램을 선정했으며, 재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슬기샘·지혜샘 어린이도서관에서 진행한다.

 

▲     © 경기인터넷뉴스


특정 분야에 편중되지 않고 타 분야와의 융합을 한 통합적 프로그램으로 미술과 인문학을 통합한 ‘도서관에서 살아있는 동화 속 주인공을 만나요’을 비롯해  음악과 글쓰기를 통합한 ‘나의 노래 작곡 프로젝트’, 국악·미술·연극을 통합한 ‘모두와 함께 돌자? 놀자! 강강술래’ , 연극으로 살아나는 그림책 ‘저승사자에게 잡혀간 호랑이’ 를 준비했다.

 

각 프로그램은 10~12회 차로 구성했으며 신청은 오는 12일부터 27일까지 수원문화재단 홈페이지(www.swcf.or.kr)를 통해 프로그램별 15명씩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다.  자세한 내용은 수원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 경기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포커스]구리월드디자인시티 성공 시민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