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
남양주시
남양주,평내 메이플 어린이집, 사랑의 저금통 기부
기사입력: 2018/01/12 [15:13]  최종편집: ⓒ 경기인터넷뉴스
송영한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남양주=경기인터넷뉴스]남양주시 평내동 메이플어린이집(원장 손현경)에서는 지난 11일, 2018년 새해를 맞아 추운겨울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지역 주민들을 위해 평내동주민센터(동장 김동운)를 방문하여 성금 613천원을 남양주시 호평평내 희망케어센터에 기탁했다.(사진)

 

이번 성금은 지난 6월‘우리 동네’에 대해 배우기 위한 ‘아나바다 시장놀이(아끼고 나누고 바꿔 쓰고 다시 쓰고)’를 추진하여 모은 성금 7만3천원과 원아들이 그동안 부모님께 받은 용돈을 저금통에 모은 성금 54만원이 모아져서 마련됐다.

 

▲     © 경기인터넷뉴스

 

손현경 메이플 어린이집 원장은“적은 금액이지만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지낼 수 있는 곳에 사용해 주세요. 아이들에게‘나눔의 즐거움’을 자연스럽게 배우게 하도록 이런 기회를 매년 가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메이플 원아들을 대표로 7세반 아이들이 참석하였으며 원아들이 기탁한 성금은 겨울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업비로 사용될 계획이다.

 

ⓒ 경기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인터뷰]노란셔츠의 사나이!! 안승남 구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