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동부
양평군
김선교 양평군수, 2018년 무술년 새해 군민과 소통
기사입력: 2018/01/08 [16:14]  최종편집: ⓒ 경기인터넷뉴스
김주린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양평=경기인터넷뉴스] 양평군(군수 김선교)2018년 무술년 새해를 맞아 격의 없는 대화를 통해 현장에서 주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자 읍면방문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첫날인 8일 양평읍을 시작으로 진행된 토크콘서트는 양평군수를 비롯한 각 부서장, 군의회 의원, 언론관계자, 지역 주민들 150여명이 참석했다.

 

▲     © 경기인터넷뉴스


특히
, 청년층 및 귀농귀촌 주민들이 대거 참석해 현안사항 및 건의사항 등에 열띤 토론을 펼쳐 양평군정 깊은 관심을 보였다.

 

이날 김선교 양평군수는 미래를 보고가지 않으면 양평에 발전이 없다며 관()주도가 아닌 민()주도로 행정이 이루어 져야 양평이 성공할 수 있다.”지역 동향과 주민의 목소리를 현장에서 수렴해 찾아가는 공감행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읍면방문 토크콘서트는 8일 양평읍을 시작으로 9일 양서면, 10일 서종면, 11일 지평면, 12일 강상면 15일 강하면, 17일 청운면, 22일 옥천면, 23일 용문면, 24일 개군면, 26일 단월면, 29일 양동면을 끝으로 마무리될 예정이다.

 

ⓒ 경기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리포트] 연속기획보도 1편, 의혹 &quo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