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
남양주시
남양주을, 민주당 지역위, 최현덕 前 남양주 부시장 입당 환영식
영화 ‘1987’단체관람하며 촛불혁명 완수 다짐
기사입력: 2018/01/08 [12:41]  최종편집: ⓒ 경기인터넷뉴스
송영한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남양주=경기인터넷뉴스]더불어민주당 남양주을 지역위원회(위원장 국회의원 김한정)는 6일, 2018년 시무식을 개최하며 2018년 지방선거 승리를 다짐하고 최현덕 전 남양주 부시장의 입당을 환영했다.(사진)

 

김한정 의원은 “2017년은 대한민국의 대전환기였다. 올해는 촛불혁명을 완수하는 해가 되어야 한다”며 “민주주의와 남양주 발전을 위해 이번 지방선거에서 일치단결해서 압도적으로 승리하자”고 말했다.

 

▲     © 경기인터넷뉴스

 

최현덕 전 부시장은 “입당 이후 지역사회를 어떻게 바꿔나갈 것인가 고민하면서 현장을 다니고 있다”며 정부권력은 바뀌었지만 지방권력은 그대로다. 중앙권력과 지방권력이 함께 교체되었을 때 국가는 대개조될 수 있다. 당원동지 여러분과 지역주민과 함께 손잡고 나가면 못할 게 없다”고 말했다.

 

남양주을 지역위원회는 시무식 이후 6월 민주화 항쟁을 그린 영화 <1987>을 함께 관람했다. 김한정 의원은 “박종철 열사는 아끼던 학교 후배였다. 그 분의 죽음과 87년 민주화 항쟁 덕분에 민주정부를 갖게 된 것처럼, 우리도 지방선거 승리를 통해 민주정부 3기의 성공을 이끌자”고 말했다.

 

ⓒ 경기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뉴스] 경기도공립유치원교사연합회, 부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