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동부
성남시
이재명 성남시장, 평창올림픽 나서는 최민정, 김현영, 김민석 선수 격려
기사입력: 2018/01/04 [22:40]  최종편집: ⓒ 경기인터넷뉴스
김주린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경기인터넷뉴스] 이재명 성남시장은 3일 오후 시청 집무실에서 2018 평창동계올림픽에 국가대표로 출전하는 성남시청 빙상팀 소속 김민석, 김현영(이상 스피드스케이팅), 최민정(쇼트트랙) 선수를 만나 격려했다.

 

이 시장은 이번 올림픽 출전은 개인은 물론 국가에게도 큰 영광이다대한민국을 대표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     © 경기인터넷뉴스


어려운 것이나 필요한 것을 이야기 해 달라. 지금 말하기 곤란하면 트위터나 페이스북 쪽지로라도 꼭 보내달라고 말하며 든든한 지원을 약속했다.

 

이들 성남 빙상스타 3총사는 이번 평창올림픽을 빛낼 선수로 주목을 받고 있다.

 

최민정 선수는 2017ISU 쇼트트랙 월드컵 1차 대회에서 4관왕, 2차 대회에서 2관왕을 차지하는 등 한국 쇼트트랙을 이끄는 대표주자다.

 

김현영 선수는 2017ISU 스피드스케이팅 월드컵 2차 대회 팀스프린트에서 1위를 거둔 실력파다.

 

김민석 선수는 2017 8회 삿포로 동계아시안게임 2관왕에 오르는 등 스피드스케이팅의 신성으로 불린다.

 

이들 선수들은 평창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 경기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오..이재명 .. 18/01/05 [09:39] 수정 삭제
  성남 선수들 힘내라!! 김현영 이쁘네
이재명 홧팅 지나가다 18/01/05 [16:46] 수정 삭제
  응원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리포트]가평군, 춘천 방하리 A씨, 측근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