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
의정부시
의정부, 제99회 전국동계체육대회 쇼트트랙 대회 열려
기사입력: 2018/01/04 [14:08]  최종편집: ⓒ 경기인터넷뉴스
송영한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의정부=경기인터넷뉴스] 제99회 전국동계체육대회 쇼트트랙 경기가 의정부실내빙상장에서 1월 6일부터 8일까지 열린다.

 

 전국동계체육대회는 빙상은 태릉국제스케이트장과 의정부에서, 설상은 강원도지역에서 분산 개최되며 빙상, 아이스하키, 스키, 바이애슬론, 컬링 등 5개 정식종목과 봅슬레이·스켈레톤(스타트), 산악(아이스클라이밍) 등 2개 시범종목에 전국의 초·중·고·대학과 일반부 대표선수가 참여한다.


의정부시는 쇼트트랙 경기가 열리며 전국의 초·중·고·대학·일반부 400여명의 선수가 각 시·도의 대표로서 명예와 자긍심을 높이기 위하여 그간 갈고 닦은 실력을 겨루며 빙판 위를 달굴 예정이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빙상의 메카인 의정부시에서 전국동계체육대회와 같은 큰 규모의 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평소 갈고 닦은 실력을 겨루고 화합을 다지는 뜻 깊은 대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축하의 메시지를 전달한 한편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성공적으로 대회가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준비할 것을 다짐했다.

 

ⓒ 경기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인터뷰]노란셔츠의 사나이!! 안승남 구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