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
국회 윤호중 의원, 국정감사 NGO모니터단 선정‘우수의원상’ 받아
윤 의원“새정부의 정책이 성공적으로 정착할 수 있게 노력할 것”
기사입력: 2017/12/26 [16:06]  최종편집: ⓒ 경기인터넷뉴스
송영한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회=경기인터넷뉴스]윤호중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경기도 구리시)이 NGO모니터단의 2017년 국정감사 우수 의원에 선정됐다.

 

국정감사 NGO모니터단은 270여 시민·사회단체에서 1,000여명의 모니터요원과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국정감사 전 과정을 종합 평가를 통해 국정감사 우수의원을 선정한다.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의장과 문재인캠프의 정책본부장, 국정기획자문위원회 기획분과위원장의 경험을 두루 갖춘 윤호중의원은 20대 국회 기획재정위원회에서 여당중진의원으로서 우수한 출석성적과 함께 적폐청산과 조세정의, 불평등 해소, 소득주도성장, 저출산-인구절벽, 사회적경제 등 새정부의 국정과제에 대한 높은 이해와 정책질의를 통해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윤호중 의원은 "국정감사 이후 사라지고 마는 질의가 아닌 남은 임기 동안에도 국정감사에서 지적된 사항들을 꼼꼼히 따지고, 새 정부의 정책 구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고 밝히며 “앞으로도 격려와 질책으로 지켜봐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 경기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윤호중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생방송] 민선7기 안승남 구리시장 인수위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