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
남양주시
‘남양주 별내지구 우미린 2차’ 1월 분양 예정
교통, 교육, 편의시설 모두 갖춘 별내지구 내 막바지 민간 분양
기사입력: 2017/12/20 [21:18]  최종편집: ⓒ 경기인터넷뉴스
경기인터넷뉴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하 1층~지상 20층, 8개동, 총 585세대,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 구성

 

우미건설은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지구 A20블록에서 오는 1월 ‘남양주 별내지구 우미린 2차’를 분양할 예정이다.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로 구성되는 데다 별내지구의 막바지 민간 분양단지라는 점에서 관심을 모은다.

 

‘남양주 별내지구 우미린 2차’는 지하 1층~지상 20층, 8개동, 총 585세대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84㎡A 325가구, 84㎡B 260가구 가구다.(조감도)

 

▲     © 경기인터넷뉴스


완성형 도시 별내지구의 희소가치 있는 막바지 민간 분양

 

단지가 들어서는 별내지구는 총 면적 509만 2천㎡ 규모로 계획세대수 2만 5천여 가구를 수용하는 수도권 동북부의 대표 택지지구다. 서울 도심에서의 거리는 약 16km에 불과하고 남양주시 내에서 서울 접근성이 가장 우수한 곳이기도 하다. 불암산과 수락산이 지구와 맞닿아 있고 덕송천과 용암천이 흘러 쾌적한 환경을 자랑한다.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가 별내지구 중앙을 관통하여 별내IC를 통해 수도권 어느 지역이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지난 6월 말에는 세종-포천고속도로 구리-포천 구간 개통으로 도로여건이 더욱 개선됐다.

 

별내지구 남쪽에 위치한 경춘선 별내역을 이용할 수 있으며, 서울지하철 4호선과 8호선이 각각 2019년, 2022년까지 별내지구로 연장될 계획이어서 미래가치까지 높게 평가받는다.

 

별내지구 내 대부분의 단지가 입주를 마친 상태이기 때문에 다른 신도시•택지지구에서 겪는 입주 초기 불편함은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샛별초를 걸어서 이용할 수 있으며 별가람중•고등학교도 가깝다. 편의시설로는 이마트 별내점, 메가박스 별내점, 무궁화공원, 별내체육공원, 별내동 카페거리 등이 인근에 위치한다. 현재 추진 중인 메가볼시티 사업이 완료되면 이용가능한 편의시설은 더 증가할 전망이다.

 

입주민 편의성, 단지 쾌적성 고려한 특화 설계 ‘눈길’

 

‘남양주 별내지구 우미린 2차’의 특화된 설계도 눈여겨볼 만하다. 우선, 모든 동에서 직접 접근 가능한 통합 지하주차장 설계로 단지생활의 편의와 안전까지 고려했다. 또한, 카페 린과 통학차량 하차공간을 연계해 자녀들의 안전한 등하교는 물론 통학차량을 기다리는 학부모들의 편의도 배려했다.

 

전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했으며, 일부 가구에서는 단지 서쪽으로 흐르는 용암천을 조망할 수 있다.

 

1층 세대는 2.5M의 천정고를 적용했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헬스장, 골프연습장, 게스트하우스, 어린이집, 경로당, 독서실 등이 들어서게 된다. 그밖에 무인택배시스템 등도 적용된다.

 

우미건설 관계자는 “교통, 교육, 편의시설 등 모든 것을 갖춘 완성형 도시인 별내지구에서 2년 만에 나오는 물량이라 벌써부터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고 향후 지하철 4•8호선 개통이 예정돼있어 미래가치까지 높기 때문에 좋은 결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817번지 옆에 위치하며, 입주는 2019년 11월 예정이다.
 

 

ⓒ 경기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인터뷰] 조광희 경기도의회 제2교육위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