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
구리시
구리아트홀 음원강자 ‘자이언티X헤이즈 콘서트’
기사입력: 2017/12/06 [15:22]  최종편집: ⓒ 경기인터넷뉴스
송영한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리아트홀=경기인터넷뉴스]구리아트홀은 오는 8일 오후 8시 음원강장 <자이언티X헤이즈 콘서트>를 코스모스 대극장에서 진행한다.(포스터)

 

최고 뮤지션들의 라이브 공연만을 엄선하여 기획한 구리아트홀 대표 시리즈‘라이브 온 스테이지’의 일환으로 무대에 오르는 이번 콘서트는 인기뮤지션들의 조합답게 티켓오픈 3일 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호응이 뜨거웠다.

 

▲     © 경기인터넷뉴스

 

자이언티는‘양화대교’‘꺼내먹어요’등으로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는 한국 R&B, 힙합 씬의 슈퍼스타로 제11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알앤비&소울 음반상 등 수많은 상을 휩쓸었다.

 

또한 헤이즈는 2015년 음악전문채널 Mnet의‘언프리티 랩스타2’에 출연해 두각을 나타낸 후‘비도 오고 그래서’‘널 너무 모르고’등으로 각종 음원차트 1위를 독차지해 인기를 검증한 바 있다.

 

감각적인 음악스타일과 개성 넘치는 보이스, 트렌디한 멜로디로 알려진 두 아티스트의 조합만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자이언티는 4일 신곡 발표, 헤이즈는 얼마 전 '2017 멜론뮤직어워드'에서 올해의 TOP10을 수상하며 또 한 번 주목을 받기도 했다.

 

공연문의는 구리아트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 031-550-8800~1로 문의하면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경기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구리아트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이재정 교육감, 학생들이 준 당선증 받고 취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