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
구리시
구리아트홀 다양한 장르 기획공연 ‘이유있는 연속매진 행렬’
트로트 빅3 콘서트 등 매진행렬 힘입어 연말 비중있는 작품들 예고
기사입력: 2017/10/25 [10:29]  최종편집: ⓒ 경기인터넷뉴스
송영한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리아트홀=경기인터넷뉴스]구리아트홀이 심혈을 기울여 마련한 다양한 장르의 기획공연들이 관객들의 호응 속에 연속 매진되는 저력을 재확인했다.  (사진)

 

먼저 20일 진행된<트로트 빅3 콘서트>는‘쌈바의 여인, 사랑의 트위스트’의 설운도,‘애모, 남행열차’의 김수희,‘사랑의 미로, 그대는 나의 인생’의 최진희가 자신들의 히트곡을 밴드의 화려한 라이브 연주에 맞춘 열정적인 무대를 선사하며 공연매진에 응답했다. 

 

▲     © 경기인터넷뉴스

 

이어 27일, 28일 양일간 오프브로드웨이 명작으로 무대에 오르는 뮤지컬<구텐버그>는  최근 브라운관과 스크린,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정문성, 조형균이 주연을 맡으며 관객들의 기대감속에 일찌감치 매진됐다.  

 

또한 11월 11일 각종 수상이력을 보유한 실력파 밴드로 감수성을 자극하는 매력적인 음색과 곡들로 대중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온 <브로콜리너마저 콘서트>도 매진 행렬에 동참했다. 

 

구리아트홀은 이같은 매진 행렬의 기세에 힘입어 오는 연말에 비중있는 특별한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1월 3일 SBS 공채개그맨으로 시작해 최정상급 뮤지컬 배우가 된 <정성화 단독콘서트 Dream.er>, 12월 23일에는‘JTBC 팬텀싱어’최고 득점자로 올 해 전국 투어 전석 매진을 기록한 <포르테 디 콰트로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리아트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 031-550-8800~1로 문의하면 된다.

 

ⓒ 경기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구리아트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이재정 교육감, 학생들이 준 당선증 받고 취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