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
남양주시
남양주署, 절도범 검거 기여 시민에 감사장
기사입력: 2017/08/28 [11:15]  최종편집: ⓒ 경기인터넷뉴스
송영한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남양주경찰서=경기인터넷뉴스]남양주경찰서(서장 곽영진)는, 28일 남양주경찰서 서장실에서 절도범 검거 기여한 신고자에게 경찰서장 감사장과 신고보상금을 수여했다.

 

이날 감사장을 받은 A씨(男, 46세)는 지난 8월22일 9시경 남양주경찰서 강력6팀 형사가 탐문과정에서 절도범의 CCTV영상을 보여주었는데, 같은 날 10시 50분경 자전거를 타고 지나가던 남자가 CCTV속 범인과 동일인임을 발견하고 즉시 형사에게 연락해 범인을 검거하는데 공을 세웠다.

 

감사장을 받은 A씨는 “누구나 범인을 목격했다면 나와 똑같이 행동했을 것인데 이렇게 특별히 뜻깊은 자리를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분들이 자기 주변에 관심을 가지고 주변에서 일어나는 범죄를 예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으면 좋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곽영진 경찰서장은 “흐릿한 CCTV 영상 속 인물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기억해 두었다가 신고해 주신 것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계속 경찰활동에 대한 이해와 참여를 통해 남양주경찰서의 든든한 파트너로서 함께 해 달라”고 당부했다.

 

ⓒ 경기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재정 교육감, 학생들이 준 당선증 받고 취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