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
구리시
구리아트홀 박해미의 ‘행복하고 특별한 가족음악회’
뮤지컬 배우 박해미와 특별 게스트가 함께 선사하는 주옥같은 노래 향연
기사입력: 2017/08/22 [14:27]  최종편집: ⓒ 경기인터넷뉴스
송영한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리아트홀=경기인터넷뉴스]구리아트홀은 오는 26일 27일 양일간 유채꽃 소극장에서‘박해미와 함께하는 행복한 가족음악회’를 오후 2시, 5시 총 네 차례 걸쳐 진행한다.(포스터)

 

이번 공연은 구리아트홀 상주단체 해미뮤지컬컴퍼니의 특별한 무대로 드라마‘하늘이시여’시트콤‘거침없이 하이킥’등으로 알려진 배우 박해미씨가 직접 기획, 제작에 참여했다.

 

▲     © 경기인터넷뉴스

 

‘박해미와 함께하는 행복한 가족음악회’는 각종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뮤지컬 스타, 배우들과 구리시 관내 지역아동센터의 재능 있는 아이들이 함께하며 뮤지컬 넘버와 팝, 대중음악 등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박해미씨로부터 예술적 재능을 물려받은 두 아들과 처음으로 한 무대에 서는 등 무더운 여름을 뒤로하고 신선한 가을 문턱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티켓가는 전석 3,000원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리아트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 031-550-8800~1로 문의할 수 있다.

 

한편 구리아트홀은 서울 광나루역에서 10분, 강변역에서 15분 거리에 위치한 공연장으로 수도권 동북부 문화예술의 중심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경기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리포트] 연속기획보도 1편, 의혹 &quo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