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
구리시
구리아트홀·구리남양주시교원총연합회 MOU업무협약
마케팅, 홍보 등 상호발전을 위한 각 부문에서 적극적인 협력기대
기사입력: 2017/05/11 [10:41]  최종편집: ⓒ 경기인터넷뉴스
송영한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리아트홀=경기인터넷뉴스]구리아트홀은 10일 4층 상담실에서 구리·남양주시교원총연합회(이하, 구남교총)와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업무협약식에는 구리아트홀 문철훈 관장과‘구남교총’이범석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졌다.(사진)

 

구리아트홀과‘구남교총’은 업무협약을 통해 그동안 상호 산발적으로 진행되던 마케팅과 홍보를 유기적이고 효과적으로 운영하자는데 의견을 같이하고 향후 다양한 협업에서 시너지효과가 기대된다. 

 

▲     © 경기인터넷뉴스

 

특히 구리아트홀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자체 기획프로그램을‘구남교총’회원 및 학생 대상에게 홍보할 수 있는 마케팅 채널이 확보되었을 뿐 아니라‘구남교총’회원대상 문화생활 증진에도 참여하는 등 향후 가능한 범위 안에서 협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이로써 구리아트홀은 경기도미술관 외에도 의정부예술의전당, 노원문화예술회관과 맺은 삼각클러스트 협약, SK네트웍스㈜ 워커힐, 한국예술종합학교, 롯데백화점 구리점 등에 이어 일곱 번째 MOU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 경기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리포트] 연속기획보도 1편, 의혹 &quo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