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
구리시
구리아트홀, 정훈희・송창식・함춘호 레전드급 콜라보 무대
꽃밭에서 정훈희 가수인생 50주년을 함께하는 특별한 우정의 무대
기사입력: 2017/03/17 [11:38]  최종편집: ⓒ 경기인터넷뉴스
송영한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리아트홀=경기인터넷뉴스] 구리문화를 선도하는 구리아트홀이 힘찬 봄소식과 더불어 오는 25일 오후 7시 코스모스 대극장에서 올해로 가수인생 50주년을 맞는 정훈희를 위해 가수 송창식과 함춘호 슈퍼밴드가 함께하는 우정의 특별 콘서트가 펼쳐진다. (사진)

 

‘안개, 무인도, 꽃밭에서, 그 사람 바보야’등 세대를 초월한 수많은 히트곡으로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정훈희는 한국의‘다이애나 로스’로 불리며 지금까지 국내・외를 오가며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     © 경기인터넷뉴스



송창식은 자타가 공인하는 우리 시대 최고의 가객으로‘고래사냥, 담배가게 아가씨, 왜 불러, 토함산, 가나다라’등 헤아릴 수 없는 많은 곡들로 대중에게 큰 인기를 끌었고, 오늘까지 가장 많이 회자되는 가수다.

 

기타리스트 함춘호는‘시인과 촌장’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며 전인권, 조용필, 최백호, 신승훈 등 최고의 뮤지션들과 함께 작업해 한국 대중가요 명곡 100곡 중 무려 10곡에 이름을 올리며 '어쿠스틱 기타의 거장' 으로 이름을 알렸다.

 

구리아트홀이 새봄을 맞이하는 길목에서 특별히 마련한‘정훈희X송창식 콘서트 with 함춘호 슈퍼밴드’의 콘서트는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한 무대에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가희 레전드급으로 평가되며 벌써부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티켓가는 R석 8만원, S석 7만원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리아트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 031-550-8800~1로 하면 된다. 

 

ⓒ 경기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리포트] 연속기획보도 1편, 의혹 &quo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