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
구리시
구리, 조선왕릉 낙엽과 만나는 시와 그림 그리고 사진 展
구리문인협회와 사진작가협회 주관, 11월 9일까지 동구릉 관람로
기사입력: 2014/10/30 [19:03]  최종편집: ⓒ 경기인터넷뉴스
한철수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리=경기인터넷뉴스] 구리문인협회(지부장 한철수)와 사진작가협회(지부장 김삼택)가 조선왕릉 동구릉에서 가을 추억만들기 전시회를 오는 11월 9일까지 갖는다.
 
동구릉 재실에서 수릉까지 관람로에서 펼치는 이 전시는 10월 문화의 달을 맞아 구리문인협회 회원 ‘시와 그림(시화)전'과 구리사진작가협회와 중국 화룡시 사진작가협회간의 한중교류전 작품 등 70여 점을 선보인다.

▲     © 경기인터넷뉴스

 
구리사진작가협회 김삼택 지부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동구릉에서 야외전시를 한다. 동구릉의 참나무 숲과 중간 중간에 붉게 물든 복자기 등 단풍을 즐기고, 자연스레 떨어진 낙엽융단 길을 밟으면서, 사색에 잠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시와 그림전에는 자연을 소재로 한 서정적인 작품과 인성을 자극하는 내재적인 시를 그림에 담았고, 중국 화룡시의 사진작가들은 백두산을 주제로 한 보기드믄 작품을 주로 전시했다. 
 
전시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며, 매주 월요일은 휴장한다. 자세한 내용은 구리예총 031-557-0350, 동구릉관리소 031-563-2909로 하면 된다. 

ⓒ 경기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동구릉 관련기사목록

[영상포커스] 이재정교육감, "학부모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