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국회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김성원 국회의원, 신선한 파격 구성의 선거대책위원회 출범

제20대 대통령선거 국민의힘 동두천, 연천 선대위 발족

김주린 기자 | 입력 : 2022/01/03 [18:06]

[국회=김주린기자] 김성원 국회의원(동두천·연천, 재선)의 파격적인 선대위 구성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1월 3일(월) 각각 발족한 제20대 국민의힘 대통령선거 동두천, 연천 선거대책위원회에서 기존 정치인 출신이 아닌 이석산(대한적십자 연천청산봉사회 회장), 김순란(대한적십자 연천비둘기봉사회 회장)을 연천 총괄 선거대책위원장으로 선임한 것이다.

 

  © 경기인터넷뉴스

 

연천 선대위원장으로 선임된 이석산 위원장과 김순란 위원장은 대한적십자 봉사회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각각 5,000시간, 7,000시간 이상의 봉사활동을 통해 경기도 우수자원봉사자로 선정되는 등 지역에서 그 누구보다 이웃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하는 삶을 살아왔다는 평을 받고 있다.

 

김 의원은 “이석산, 김순란 위원장님은 지역에서 수많은 시간 동안 소외된 이웃을 위해 자원봉사를 하시는 등 그 누구보다 지역과 타인을 위해 헌신하신 분들.”이라며 “기존의 당직자 중심의 선대위가 아닌 지역의 봉사자로서 국민 곁에서 헌신하고 주민분들께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는 의미.”라고 선대위원장 인선 배경을 밝혔다.

 

이어 “내년 선거는 희망과 정의, 국민과 나라를 살리기 위한 선거로서 모두가 힘을 모아 반드시 윤석열 후보를 당선시켜 절망에 빠진 국민을 구하고 나라를 살려 좌초되어가는 대한민국을 바로잡아야 한다.”며 대선에 임하는 포부를 밝혔다.

 

  © 경기인터넷뉴스

 

한편 김성원 의원은 20대, 21대 국회를 거치는 동안 당 대변인, 조직부총장, 원내수석부대표 등을 성공적으로 수행해 내면서 차세대 정치리더로 인정받고 있다.

 

최근 불고 있는 새바람과 정권교체의 열망이 김성원 의원의 국민을 위한 선대위 구성을 계기로 더욱 거세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국회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