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동부
이천시
이천, 이천중학교 나눔으로 청소년사랑
기사입력: 2013/11/27 [13:33]  최종편집: ⓒ 경기인터넷뉴스
김주린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천=경기인터넷뉴스]이천중학교(송남선 교장)는 11월26일(화)  소외계층 청소년들을 지원하는 사랑나누리 방과후 교실(대표 송성숙)을 방문하여 학용품, 생필품 및 간식, 빵 등 5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사진)
 
▲     © 경기인터넷뉴스
 
특히 이번 후원은 이천중학교 선생님들이 지난 여름부터 학교 內 운영중인 텃밭에서 상추, 고추 등 채소를 키워 자체 교직원들을 대상으로 판매한 수익금과 빵을 직접 포장하여 판매한 수익금으로 알려져 의미를 더해주고 있다.
 
이천중학교는 매년 지역사회 어려운 청소년들을 돕는 실천형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  으로 펼칠 계획이어서 교육현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이끌어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송남선 교장은 “ 행복은 나눌수록 뜨거워지고 더할수록 커지는 만큼, 우리가 진정성을 갖고 청소년 사랑을 지속해 나간다면 우리사회 청소년들의 행복온도가 올라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경기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당신은 범죄자입니다. 피해자 18/02/28 [21:24] 수정 삭제
  착한척 하지마세요. 당신은 인성이 덜 됐습니다. 선생으로서 자격이 없습니다. 학생을 개패듯이 패다니 반성하세요!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포커스]구리월드디자인시티 성공 시민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