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성태 민주당 4050상설특위 부위원장,경기도의원 보선 구리시 제1선거구 예비후보 등록

“ 나의 시작이자 전부인 구리시...함께 만들어 가요”

송영한 기자 | 입력 : 2020/12/25 [21:12]

[구리=송영한 기자] 김성태 더불어민주당 4050상설특별위원회 부위원장이 25일,내년 4월에 치러질 경기도의원 보궐선거 구리시 제1선거구 민주당 예비후보 (기호1)로 등록했다.(사진)

 

 

“함께 만드는 구리!!”라는 케치 플레이즈를 내건 김성태 예비후보는 SNS에 밝힌 출마의 변에서 “현재 우리가 겪고 있는 코로나19의 위험 속에서 앞으로 제가 우리 구리시를 위해 무엇을 할 것인가 많은 고민을 통해 감히 경기도의원에 출마를 결심하게 됐다.”라며 “구리시민 여러분들과 같은 눈높이에서 여러분들의 현실 속으로 들어가 함께 아파하고 함께 웃을 수 있는 사람이 되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김성태는 여러분과 함께 성장해 왔다. 구리시는 저의 시작이자 전부였다.”라며 “많은 생각 끝에 ‘함께 만드는 구리’라는 케치 플레이즈로 함께 웃고, 함께 아파하며, 함께 견뎌 나가겠다. 결코 실망시켜 드리지 않겠다. 믿고 지지해 달라.”라고 약속했다.

 

김성태 예비후보는 김용호 전)구리시의회 의장의 장남으로 부친이 파란만장한 정치 역정을 헤치며 4선을 하는 동안 헌신적으로 보필해 왔으며, 지난 지방선거에서 안승남 구리시장 캠프에 합류하면서 정치적 꿈을 키워왔다.

 

[김성태 예비후보 프로필]

 

현)

-민주당 4050상설특별위원회 부위원장

-민주당 구리시지역위원회 청년지원위원장

-민주평통구리시협의회 자문위원

-구리여자고등학교 운영위원장

-구리시 지방재정계획심의위원

-구리시 청소년재단 이사

-구리시 장애인체육회 이사

-온달장군보존회 운영위원

 

전)

-(사)구리청년회의소(JC) 회장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