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기문화재단, '2020 생활문화플랫폼 포럼' 개최

경기생활문화플랫폼 5년의 성찰과 성장의 이야기

김주린 기자 | 입력 : 2020/12/01 [19:28]

[경기문화재단=김주린기자]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강헌)은 대표적인 생활문화 지원 사업인 “경기생활문화플랫폼 사업” 5년의성찰과성장의 이야기를 담은 포럼을 12월 4일 저녁 7시에 개최한다.

 

문화예술분야의 전문가뿐 아니라 지역에서 생활문화 활성화를 위해 활동하고 있는 기획자와 생활문화디자이너(활동가)까지 참여하는 이번 포럼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경기생활문화센터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user/oh1110)을 통해 생중계로 진행된다.

 

  © 경기인터넷뉴스

 

포럼은 12월 4일 오후 7시 '2020 생활문화플랫폼 포럼 달밤토크 : 생활문화플랫폼 5년간의 이야기'라는 제목으로 경기생활문화플랫폼 사업초기 기획 의도와 이후 성장과 변화, 생활문화플랫폼의 생생한 현장 이야기, 2021 생활문화플랫폼의 정책적 미션과 새로운 시도들에 대한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다.

 

금요일 저녁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될 이번 포럼은 기존의 포럼들과는 다른 방식의 연출을 통해 지난 5년간 경기도 31개 시·군 내 55개의 플랫폼들에서 진행한 다양한 생활문화 이야기들을 2시간동안 알차게 담아내고자 한다.

 

경기생활문화플랫폼 5년의 성찰과 성장을 바탕으로 처음 진행하는 이번 포럼을 통해 경기생활문화센터가 광역형 생활문화 사업의 방향과 정책적 미션을 제안하고 협력적 관계망을 구축하는 역할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경기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포럼은 경기생활문화플랫폼 사업 5년의 성찰과 성장에 대한 이야기뿐만 아니라, 내년도 경기도형 생활문화 사업의 방향과 생활문화플랫폼 사업을담은 영상(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소개 등 다양한 내용을 담고 있다."며 "도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포럼 일정과 정보는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www.ggcf.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