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12년째 한결같은 '사랑의 김장나눔'

4,500포기 김장김치 직접 담가 이웃에 전달

송영한 기자 | 입력 : 2020/11/19 [17:17]

[구리=송영한 기자]구리농수산물공사(사장 김성수)는 18일, (사)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사랑나눔단(이사장 신현철), 구리시새마을회(회장 곽경국)와 함께  구리시청 광장에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펼쳤다.(사진)

 

12년째 한결같이 구리시의 겨울철 대표적 사회공헌활동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는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에서 취급하는 배추, 무, 고춧가루, 젓갈 등 신선한 김장 재료를 공급받아 공사 임직원, 구리도매시장 유통인, 구리시새마을지회 회원의 사랑과 정성의 손길이 더해져 추진됐다.

 

 

직접 담근 김장김치는 구리시 관내 지역아동센터, 시립요양원, 지체장애인협회 등 각 기관과 홀몸어르신, 소년소녀가장 등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에게 전달한다.

 

이번 김장나눔 행사는 공사 임직원, 유통인, 새마을회 등 200여 명이 구리시청 광장에 모여 힘을 모았으며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안승남 구리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에 지친 이웃들을 위해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가 지역내 어려운 이웃들의 삶을 따뜻하게 만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후원 및 몸소 봉사를 실천해주신 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노고를 위로했다.

 

김성수 공사 사장은 “궂은 날씨에도 어려운 이웃돕기에 참여한 유통인 및 봉사자에게 감사드리며 정성으로 함께 만든 김장김치가 지역 내 사회적 약자에게 훈훈한 온기와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신현철 사랑나눔단 이사장은 “사랑나눔단은 구리시를 대표하는 자원봉사단체로써 김장나눔 행사로 이웃 사랑을 실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장학금 지원, 명절 과일나눔 행사 등 다양한 사업을 펼쳐나가겠다.”라며 신임 이사장으로써 계획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구리농수산물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