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의회, 코로나19 위기극복 지원 위해 국외연수 예산 반납

신민철 의장 "코로나19 사태 해결에 필요한 모든 지원과 협조를 아끼지 않을 것”

송영한 기자 | 기사입력 2020/03/31 [17:32]

남양주시의회, 코로나19 위기극복 지원 위해 국외연수 예산 반납

신민철 의장 "코로나19 사태 해결에 필요한 모든 지원과 협조를 아끼지 않을 것”

송영한 기자 | 입력 : 2020/03/31 [17:32]

[남양주=경기인터넷뉴스]남양주시의회(의장 신민철)는 지난 31일 전체 의원 간담회를 개최하여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에게 힘을 보태고자 금년도 국외연수 예산 전액을 반납하는데 만장일치로 합의했다.(사진)

 

의원 및 직원 국외연수 예산 전액을 반납하기로 한 이번 결정은 코로나19 사태로 위축된 지역경제의 위기극복 재원을 마련하고 사회안전망의 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을 지원하는데 시의회에서도 적극 협력하고자 결정된 사항으로 반납하는 예산은 다음달 개최하는 제268회 임시회에서 추경예산에 반영, 코로나19 대응지원 관련 예산으로 편성될 예정이다.

 

 

신민철 의장은“코로나19 사태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많은 시민들이 함께 도우며 위기를 극복해 나가고 있다, 우리시의회에서도 불요불급한 예산을 절약하여 지역경제를 살리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을 지원할 수 있도록 해 위기극복에 함께 나서고자 한다.”며 “시민 여러분께서 하루빨리 평온한 일상을 되찾으실 수 있도록, 동료의원들과 함께 코로나19 사태 해결에 필요한 모든 지원과 협조를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시의회는 "이철영, 이창희, 김지훈 의원이‘제9회 경기도 시․군 의회 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어 표창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남양주시의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