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인터뷰3]구리시,오나미 대표 "안승남시장 사죄하고 사퇴하라!!"

"구리시민과 의회를 속인 시장 자격없다.주민소환제등 다양한 방법 강구하겠다."

김주린기자 | 기사입력 2020/01/09 [17:04]

[영상인터뷰3]구리시,오나미 대표 "안승남시장 사죄하고 사퇴하라!!"

"구리시민과 의회를 속인 시장 자격없다.주민소환제등 다양한 방법 강구하겠다."

김주린기자 | 입력 : 2020/01/09 [17:04]

 [구리=경기인터넷뉴스]오나미 아이들의 미래와 구리시 환경을 지키는 엄마들의 모임" 대표가 구리 남양주 에코 커뮤니티 사업과 관련 본보와 인터뷰를 나눴다.

 

인터뷰는 총 3편으로 1에코 사업과 관련 문제제기를 하게된 발단”,2현재 이 사안에 대한 추진과정”,그리고 마지막 3편은 에코사업과 관련 엄마들 모임의 향후대책으로 제작 구성됐다.

 

오나미 대표는 이번 3편 인터뷰에서 단호하게 "안승남 시장의 사죄와 사퇴"를 촉구했다.

 

그 이유로 "이번 에코사업과 관련 구리시민을 속였고 구리시의회를 속였다.그래서 이에대해 사죄하고 법적으로 책임을 져야한다."면서 " 엄마모임은 가능한 모든 고소,고발이라던지 주민소환제,아니면 감사원에 감사를 청구하는 부분들도 고려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어 마무리 발언으로 "안승남 시장은 사죄하고 사퇴하길 바란다."고 강도높게 주장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기북부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35' and wdate > 1577050748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