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정 의원, 4년간 1조원 예산 확보 ‘의정보고회’

"4년 동안 주민과 함께 이룬 의정활동 성과 공유"

송영한 기자 | 기사입력 2020/01/06 [14:28]

김한정 의원, 4년간 1조원 예산 확보 ‘의정보고회’

"4년 동안 주민과 함께 이룬 의정활동 성과 공유"

송영한 기자 | 입력 : 2020/01/06 [14:28]

 [남양주=경기인터넷뉴스] 김한정 국회의원(민주당, 경기 남양주을)이 7일 진접읍을 시작으로 ‘우리동네 교통·경제 나아질까요? 한정씨가 답해드립니다’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포스터)

 

김한정 의원은 이 자리에서 지난 4년간 진접·오남·별내를 위해 확보한 약 1조원(9,477억원)의 예산 투입현황과 지난 총선에서 주민들에게 약속했던 공약 이행 현황을 보고할 예정이다.

 

 

김 의원은 특히, 주민들의 실생활과 밀접한 ▲지하철 4호선, 8호선 경과 ▲GTX-B(수도권광역급행철도) ▲지하철 8, 4호선 연결 ▲버스노선 신설 및 증차 등의 교통 문제와 교육, 주거, 문화, 안전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한 성과를 중점적으로 설명할 예정이다.

 

보고회는 주민의 의견을 더 많이 듣는 쌍방향 소통 방식으로 진행되며, 현장에 오지 못하는 주민들을 위해 유튜브 생방송을 진행하며 주민들은 실시간 유튜브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김한정 의원은 "주민과 함께 이루어낸 4년간의 의정활동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참석하셔서 우리 지역 발전을 위한 의견을 제시해 주시고, 궁금증도 해소하는 소통의 장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김한정 의원의 의정보고회는 7일 진접읍(오후 7시 진접푸른숲도서관 3층 공연장)을 시작으로, 9일 별내면(오후 7시 별내도서관 5층 블랙홀),13일 오남읍(오후 7시 오남도서관 어울림홀), 15일 별내동(오후7시 별빛도서관 대강당)에서 잇달아 개최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김한정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