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호남향우회, 저소득층 위해 김장 나눔 봉사 활동 펼쳐

김진아 기자 | 기사입력 2019/12/02 [21:41]

하남시 호남향우회, 저소득층 위해 김장 나눔 봉사 활동 펼쳐

김진아 기자 | 입력 : 2019/12/02 [21:41]

[경기인터넷뉴스=하남] 하남시 호남향우회(회장 김대원)는 지난 30일 하남 벧엘교회에서 하남시에 거주하는 저소득층 가정을 위해 정성이 담긴 김장 나눔 봉사 활동을 펼쳐 훈훈한 온정을 나눴다.

 

▲     © 경기인터넷뉴스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주민을 돕기 위한 이번 김장 나눔 행사에는 김대원 회장을 비롯한 여성부 회원 20여명과 향우회 회원인 정병용 시의원, 김은영 시의원 등이 참여했다.

 

김대원 회장은 “지역사회에 여전히 추운 계절을 힘겹게 나고 있는 어려운 저소득층 이웃들이 있다”며 “지역사회가 조금이나마 따뜻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호남향우회 가족들과 함께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에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김 회장은 “지역 주민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나눔 봉사를 앞으로도 계속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병용, 김은영 시의원은 “날씨가 추워질수록 우리 주변에는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이웃이 더욱 많아진다”며 “호남향우회 가족들이 지역사회를 온기로 덮은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 활동을 해주신데 대해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김 회장은 지난 10일 미사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추진을 위해 월 10만원씩 정기적으로 후원을 약속하는 등 지역사회의 큰 밑거름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