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하남,"안전한 등하굣길 만들기" 교통안전 가방덮개 지원

하남시녹색어머니연합회에 5,500개 가방 안전 덮개 후원... 전액 하남시 초등생 저학년에 쓰여

김진아 기자 | 기사입력 2019/11/27 [08:33]

스타필드 하남,"안전한 등하굣길 만들기" 교통안전 가방덮개 지원

하남시녹색어머니연합회에 5,500개 가방 안전 덮개 후원... 전액 하남시 초등생 저학년에 쓰여

김진아 기자 | 입력 : 2019/11/27 [08:33]

[경기인터넷뉴스=하남] 하남시녹색어머니연합회(회장 김은준)는 26일 스타필드 하남점이 하남시 관내 1, 2학년 초등학생의 안전한 등•하교를 위해 3,000만원 상당의 가방 안전 덮개 5,500개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     © 경기인터넷뉴스


26일 오전 신평초등학교 2학년 교실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김은준 하남시녹색어머니연합회 회장, 석승호 하남시청 교통정책과 과장, 방재권 하남경찰서 교통관리계 계장, 이정림 스타필드 하남 지점장, 유희선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 김순이 신평초등학교 교장 및 신평초등학교 학교운영위원회 부위원장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김은준 하남시녹색어머니연합 회장은 “눈•비오는 날에도 아이들이 안전하게 등하교를 할 수 있게 되어 마음이 놓인다”며 “하남시의 전체 초등학교 저학년들의 안전을 위해 교통안전 가방덮개를 지원해주신 스타필드 하남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스타필드 하남(지점장 이정림)은 ‘스쿨존(어린이보호구역) 교통안전문화 정착’을 위한 일환으로 하남경찰서와 하남시녹색어머니연합에서 진행하고 있는 ‘교통안전캠페인’에 뜻을 함께 해 가시성 높은 형광색 교통안전 가방덮개를 지원하게 됐으며, 이는 하남녹색어머니연합회를 통하여 하남시 관내 20개 초등학교 1~2학년 전 학생들에게 배포될 예정이다.

 

또한, 이 지점장은 오늘 행사를 치루며 “하남시는 지리적으로 교통 편의성이 높고 녹지가 많아 살기 편리하며 성숙한 시민의식을 지닌 시민들이 많아 아이를 키우고 교육하는 최적의 도시인 것 같다. 하남시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해 스타필드 하남이 물품을 지원할 수 있게 되어 너무도 기쁘다”, “내년도에도 입학하는 초등생들을 지원토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공된 교통안전 가방덮개는 형광색으로 제작돼 눈에 잘 띄고, 스쿨존 내 서행을 안내하는 30이라는 숫자가 크게 인쇄돼 차량으로 부터 아동을 보호할 뿐 아니라 운전자에게 경각심을 갖게 하는데 도움이 된다. 또한 우천 시에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방수처리 됐고, 고리를 달아 쉽게 잃어버리지 않고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석승호 하남시 교통정책과장은 “하남시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해 기부활동을 하는 스타필드 하남에 다시금 감사드리며, 이른 아침 등굣길 안전을 위해 하남시 전 녹색어머님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어린이 생명존중 및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하남시가 되도록 만전을 다 하겠다” 밝혔다.

 

한편 함께 자리한 유희선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은 스타필드 하남이 하남시 기업들 중 가장 많은 사회공헌을 하고 있고 이번 기회를 토대로 봉사단체 및 기업들과 협력하여 향후 지역 어린이, 청소년을 위한 다각적인 프로그램을 창출해 보자는 긍정의 메세지도 남겼다.

 

본 식을 통해 하남시녹색어머니연합회는 등하굣길 어린이 보호를 위하여 교통안전 캠페인 및 교육, 문화 활동 등을 하며 봉사를 실천으로 옮기는 초등학생 학부모 봉사단체로 앞으로도 스쿨존 안전에 만전을 기하여 봉사할 것을 다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