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공무원노조 지역농산물 구매로 농가소득기여

송영한 기자 | 기사입력 2019/09/11 [11:08]

연천군공무원노조 지역농산물 구매로 농가소득기여

송영한 기자 | 입력 : 2019/09/11 [11:08]
    연천군공무원노조 지역농산물 구매로 농가소득기여

[경기인터넷뉴스] 연천군공무원노동조합은 지난 10일 추석을 앞두고 관내 16개 농가로부터 26백만원 상당의 싱싱하고 품질 좋은 농산물을 구매하여 870명의 조합원에게 선물함으로써 농가소득 증대에 도움을 줬다고 밝혔다.

연천군공무원노동조합은 지역에서 생산된 농산물의 안정적인 판로확보와 홍보를 위해 2015년 연천과수영농조합과의 후원협약 체결에 따라 매년 추석명절에 지역에서 생산된 과수를 구입하여 조합원에게 선물로 배부하여 왔다.

이성철 위원장은 “지역농산물을 구입하여 조합원에게 선물하면서 연천군 농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하고 재구매로 이어져 농산물 판매증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지역발전을 위해 노동조합의 사회적 책임을 충실히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같은 날 관내 8개 보훈단체와 3명의 독립유공자 유족에게 지역 농산물을 전달하면서 존경과 감사의 말을 전하는 등 훈훈한 명절을 맞을 수 있도록 온정의 손길을 전달하기도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기북부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35' and wdate > 1566015323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