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의회, 박석윤 의장 '지방의정봉사상'

지방자치와 지역발전 위한 헌신 인정받아

송영한 기자 | 기사입력 2019/07/17 [07:30]

구리시의회, 박석윤 의장 '지방의정봉사상'

지방자치와 지역발전 위한 헌신 인정받아

송영한 기자 | 입력 : 2019/07/17 [07:30]

[구리시의회=경기인터넷뉴스]구리시의회 박석윤 의장이 16일, 성남시의회에서 열린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가 주최하고 경기도 시군의장협의회가 주관한 제220차 시·도 대표회의에서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사진)
 

구리시의회 6대 전·후반기 의장과 7대의회에서 운영위원장을 역임하고 현재 제8대 구리시의회 전반기 의장으로 의정활동을 하고있는 박석윤 의장은 '소통의정·화합의정· 섬김의정' 을 슬로건으로 집행기관과는 소통하고 의원 간에는 화합하며 시민을 섬기는 의정활동으로, 의회를 모범적으로 이끌어 지방자치와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박석윤 구리시의회 의장(오른쪽에서 4번 째)© 경기인터넷뉴스



박석윤 의장은 “구리시 발전과 시민의 행복을 위해 더 열심히 일하라는 의미로 알고, 시민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으로 보답하겠다. 처음 지방의회 의원에 뜻을 품었던 그때의 마음으로 지역발전과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지방의정봉사상은 지방자치 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등 지역사회에 기여한 지방의회 의원에게 주는 상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구리시의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